본문 바로가기
  • 공부, 여행 리뷰해요~~!!
여행과 음식/23년 09월 일본

오사카 우메다 스시 맛집 스시마루!

by 하나리나 2023. 9. 18.
반응형

우메다역 스시 현지인 맛집 카키 앤드 와인 사치구이 스시마루(Kaki & Wine Tachigui Sushimaru)

 

우메다역에 햅파이브를 타러 갔다가 카키 앤드 와인 사치구이 스시마루(Kaki & Wine Tachigui Sushimaru)에서 초밥 먹은 것을 리뷰하려고 합니다.

 

우연치 않게 들어갔지만 모두 일본인이었고, 한글 메뉴가 없는 것으로 보아 한국에는 아직 잘 알려지지 않은 그런 맛집인 듯 했어요!

체인점 같긴 했지만 분위기와 음식, 장인정신이 좋아서 리뷰하려고 합니다. 

 

※ 스탠딩 초밥집이니 장시간 서 있는것이 불편하신 분들은 식당을 지양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런치 세트

런치 세트가 있는데요, 가격이 정확히 기억이 나지 않지만 1000엔 내외의 가격으로 먹었습니다.

오사카에서 이 정도 가격에 초밥을 먹을 수 있는 것은 아주 매력적인 포인트 인 것 같습니다.

아래는 런치 세트에요. 중간에 있는 초밥의 경우, 요리사께서 이미 한 번 만들었다가 버려버리더라구요. 그러고는 다시 만들어 주셨는데.. 뭔가 본인 맘에 안드셨나봐요. 아마 그래서 다시 만들어 주신 것 같아요. 그래서 저는 이곳이 장인정신이 좋다고 말씀드렸었습니다 ^_^ 

전체적으로 무난하게 맛있었으며, 특히 참치가 맛있더군요.

우메다역 스시 맛집 추천

 

메뉴

메뉴를 보여드릴게요.

여기는 생굴이 굉장히 유명한 것 같아요. 220엔에 하나 줍니다..ㄷㄷ

굴은 굉장히 신선했어요. 다만, 굴껍질(?) 쩍(?)이라고 하나요. 그게 조금 씹혔는데 원래 그렇게 먹는 거라고 합니다 ㅎㅎ

그리고 나머지 초밥은 한 접시에 2개씩 나와요. 200앤~500앤까지 가격이 다양하네요 ㅎㅎ

우메다역 스시 맛집 추천

 

주문 방법

먹고 싶은 요리가 있으면, 메뉴판의 숫자를 골라서 앞에 있는 통에 넣으면 됩니다.

이렇게 숫자가 적혀 있는 것을 드리면 주문 완료 입니다.

우메다역 스시 맛집 추천

 

생굴은 이렇게 생겼네요 ㅎㅎ 튼실하게 들어있고, 신선합니다.

우메다역 스시 맛집 추천

 

청어

그리고 저희는 청어도 시켜봤어요.

두 개를 시켰으므로 총 4피스가 나옵니다. 많이 먹어본 맛은 아니라 좀 신기하긴 한데 고소하니 맛있습니다.

우메다역 스시 맛집 추천

성게알

성게알도 시켰는데요. 저는 배불러서 먹지 않아 모르겠습니다.. 평범했다고 하는 것 같군요^^

우메다역 스시 맛집 추천

음식은 이렇게 냉장 보관하고, 주문이 들어오면 썰어서 주십니다.

우메다역 스시 맛집 추천

생굴이 유명한 만큼 가게 뒷편에 굴껍떼기가 주렁주렁~~ 달려 있어요 ㅎㅎ

우메다역 스시 맛집 추천

 

우메다역에 들르신다면, 간단한 식사로 추천 드립니다.

 

열차에서 만난 무식이형님 사진으로 이번 포스팅을 마무리 하겠습니다.

다들 즐거운 여행 보내세요 ㅎㅎ

우메다역 스시 맛집 추천

 

 

<구글맵 참조>

https://maps.app.goo.gl/d5kk3zmVCge6nU1q9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