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공부, 여행 리뷰해요~~!!
여행과 음식

제주도 존맛 치킨, 마농치킨! 서귀포 올레시장 맛집

by 하나리나 2021. 9. 15.
반응형
반응형

돈까스, 가브리살에 이어서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치킨집입니다.

 

제주도 서귀포 올레시장에 가면 마농치킨!을 꼭 드셔보십쇼 ㅎㅎ

 

 

올레시장 입구입니다. 회도 많이 팔지만 저희가 여기 시장에 온 이유는 마농치킨 때문이죠 ㅎ

서귀포 올레시장

 

서귀포 올레시장 마농치킨

 

 

이런 맛집은 대기가 거의 필수인가보네요. 저희는 한 시간 정도 기다렸어요!

청정라거 테라, 콜라와 함께 숙소에서 먹었답니다~~

 

서귀포 올레시장 마농치킨

 

 

영롱하쥬??

 

시간이 좀 지나고 먹었지만 정말 맛있었습니다. 

 

하치나라의 블로그 리뷰를 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저는 별로인 음식들은 소신껏 발언합니다.(사장님들껜 죄송해요ㅠ)

 

근데 여긴 정말 맛있었어요. 강추합니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