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공부, 여행 리뷰해요~~!!
여행과 음식

관악구청, 산야로 콩나물국밥, 든든하고 얼큰하게

by 하나리나 2021. 9. 17.
반응형

오늘 리뷰는 든든한 국밥입니다~~

 

위치는 #관악구청, #서울대입구역 근처이고 국밥 가격은 7,000\원입니다.

 

 

산야도 콩나물국밥
산야도 콩나물 국밥 메뉴

 

저는 혼밥을 위해 콩나물국밥 하나를 주문하였습니다.

 

메뉴 아래를 보시면 수란을 애피타이저로 먹는 방법이 나와있어요!! 신기하더라구요 ㅋㅋㅋ

산야로 콩나물 국밥

국밥이 보글보글 끓어서 나오는데 뜨겁고 맛있습니다. 저는 가운데에 있는 청양고추를 몽땅 국밥에 넣고 먹었어요!ㅎㅎ

 

반찬은 전체적으로 많이 짠 편이었어요.

 

국밥 안에 밥과 콩나물은 많은 편이었고, 오징어는 조금 들어있었어요.

 

점심 때 간단하지만 든든하게 먹기 좋았던 것 같아요~~

 

다음에 2인 이상 가게되면 국밥과 해물파전을 꼭 먹어봐야겠습니다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