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공부, 여행 리뷰해요~~!!
여행과 음식

부산 존맛 맛집 몸보신 만선해물탕!

by 하나리나 2021. 9. 22.
반응형
반응형

고향에 내려와 가족과 몸보신을 위해 부산 남구 대연동에 위치한 #만선해물탕 에 방문하였습니다.

부산 남구 대연동 만선해물탕

 

6시 반 쯤 도착하였는데 앞에 2팀이 대기하고 있더라구요~~

부산 남구 대연동 만선해물탕

 

가운데 계신 데프콘 형님이 눈에 띄네요, 대포폰 형님 픽이면 믿을만 합니다:)ㅎㅎ

부산 대연동 만선해물탕 메뉴

메뉴는 이렇고, 저희는 4명이서 가서 '만선 대' 시켰습니다!

 

 

부산 대연동 만선해물탕 수족관

 

식당쪽에 수족관이 보이는데 새우가 매우매우 큽니다 ㅎㅎㅎ

 

부산 대연동 만선해물탕

드디어 메인이 나왔어요! 새우, 조개, 전복은 아직 살아 있어요!! 낙지는 잠시 후에 넣어주십니다.

해물이 싱싱하고 정말 크네요 흐흐흐

 

부산 대연동 만선해물탕

이렇게 손질해주셨어요! 오른쪽에 올려진 조개를 샤브샤브 식으로 국물에 찍어서 드시면 됩니다.

모든 해물이 입에서 샤르륵 녹았어요~~~ 

탕 안에는 콩나물도 많이 있어요 ㅎㅎ

 

칼국수볶음밥도 같이 시켰는데요,, 먹는데 정신이 팔려서 사진을 깜빡했어요 ㅠㅠ 죄송합니당 ㅠ

부산 대연동 만선해물탕 칼국수, 볶음밥

그래서 중간에 ㅠㅠ

 

볶음밥은! 탕에 있는 건더기를 퍼가셔서 주방에서 볶아서 주십니당 ㅎㅎ

 

가족과 함께 몸보신하실 때! 해물탕 어떠신가요~~ 만선해물탕 맛있습니다.

 

추신, 다음에는 저희 가족 4명이 가서 3인을 시키고 칼국수와 볶음밥을 먹으면 딱 배부르게 잘 먹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