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공부, 여행 리뷰해요~~!!
여행과 음식

가디단 중국집 칭티엔 (마리오아울렛 2관 근처)

by 하나리나 2021. 10. 11.
반응형
반응형

쌀쌀해진 가을, 뜨끈한 짬뽕 한 그릇 하러 가산디지털단지역, 마리오아울렛 근처의 칭티엔을 방문하였습니다.

 

칭티엔을 보고 중국의 今天 (jintian, 오늘) 이라는 뜻인가,,? 생각하였지만 뜻은 물어보지 않았어요 ㅎㅎ

뜻을 알고 계신 분! 댓글로 알려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꾸벅

 

가디단 칭티엔

 

암튼!

 

칭티엔의 유명한 메뉴인 쭈낙짬뽕과 특이한 메뉴인 광동식 탕수육을 시켰습니다. 그리고, 기본으로 자장면도 한 그릇 주문 하였습니다.

 

칭티엔 광동식 탕수육

 

보기에는 하나도 안뜨거워 보이는데 정말 엄청나게 뜨겁더라구요 ㅠㅠ

 

그래도 매콤하니 맛있습니다. 칠리소스 느낌이고, 평소 먹던 탕수육과는 달라서 특이하고 맛있더라구요 ㅎㅎ

 

칭티엔 자장면

 

자장면은 가격에 비해 양이 굉장히 많았고, 고기가 큼직하고 맛있었습니다. 

 

칭티엔 쭈낙짬뽕

 

쭈꾸미 낙지는 사장님께서 잘라주셨고 해산물 덕분에 짬뽕이 시원하고 맛있었습니다. 자극적이지 않아 부담이 적었어요~~

 

칭티엔 디저트 석류 쥬스

 

식사가 끝날 즈음에 사장님께서 석류 주스를 주셨어요. ㅎㅎ

 

가디단 칭티엔

 

마리오 아울렛에서 쇼핑하고 2관 근처의 칭티엔에 방문하여 식사한 리뷰였습니다.

 

오늘도 방문해주셔서 감사드리고, 모두 맛있는 식사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