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공부, 여행 리뷰해요~~!!
여행과 음식

신림 #시골장칼국수 추워지는 날씨에 뜨끈한 #장칼국수! 혼밥

by 하나리나 2021. 10. 24.
반응형

쌀쌀해지는 날씨에 강릉에서 먹었던 장칼국수가 생각이 나서 장칼국수를 찾아봤습니다.

 

집에서 약 30분 거리에 장칼국수집이 있어서 운동할겸 다녀왔습니다.

 

신림역 7,8번 출구에서 가까운 #시골장칼국수입니다.

 

골목길에 모퉁이에 위치해 있고, 테이블이 몇 개 안되는 작은 가게입니다.

신림역 시골 장칼국수
신림역 시골 장칼국수

 

한 켠에 메뉴가 있네요. 장칼국수, 바지락칼국수, 육개장, 만두국을 팔고 있습니다.

 

셀프 반찬은 #단무지 #김치 , #밥 역시 무한 리필로 먹을 수 있습니다.

 

저는  장칼국수 하나를 시켰습니다!

신림역 시골 장칼국수

 

장이 잘 풀어져 있고, 김가루와 깨가 잘 올려져 있습니다. 저는 단무지는 별로 안 좋아해서 김치만 담았는데 김치도 참 맛있습니다.

 

칼국수도 물론 맛있구요 ㅎㅎ

 

신림역 시골 장칼국수

 

추워지기 전에 뜨끈하고 든든하게(밥까지 말아 먹을 수 있어요!) 장칼국수 한 그릇 어떠신가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