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공부, 여행 리뷰해요~~!!
여행과 음식

강서구 초밥 존맛 맛집

by 하나리나 2021. 12. 30.
반응형

오랜만에 글 쓰러 왔습니다:)

 

오늘은 초밥의 크기가 큼직하고 , 맛 좋고 , 서비스 좋은 #감성초밥에 대한 리뷰입니다.

 

 

강서구 등촌동 감성초밥

 

골목에 작은 크기로 있는 초밥입니다. 사장님 한 분이서 요리하시고, 서빙해주셔서 약간 오마카세 느낌이 납니다. ㅎㅎ

 

강서구 등촌동 감성초밥

 

별초밥, 달초밥, 연어초밥이 있구요. 저는 달초밥을 먹었습니다!

 

강서구 등촌동 감성초밥

 

식전에 나오는 샐러드입니다.

 

강서구 등촌동 감성초밥

 

초밥은 총 3개의 판으로 나옵니다.

첫 초밥 구성이네요.

참돔 뱃살 - 연어 - 참치 순으로 구성되어 있네요.

크고 두껍게 썰어 주십니다 ㅎㅎ

강서구 등촌동 감성초밥

두 번째 구성입니다.

새우 - 훈제 연어 - 소고기 - 새우장 - 타코 순으로 구성되어 있네요.

 

강서구 등촌동 감성초밥

 

마지막은 구성입니다.

장어 - 계란 - 연어?김밥 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강서구 등촌동 감성초밥

 

식후 우동도 달달하니 맛있습니다. ㅎㅎㅎ

 

초밥의 경우 나오는 순서대로 왼쪽 -> 오른쪽으로 먹는것이 좋다고 합니다.

뒤로 갈수록 양념이 진해져서,

처음에는 양념이 적은 초밥 -> 양념이 많은 초밥 순으로 먹는것이 초밥의 맛을 더 잘 느낄 수 있다고 하네요!

 

 

서비스도 좋고 맛도 좋고 양도 푸짐한 감성초밥을 강력 추천합니다!

 

 

 

* 초밥 전문가가 아니라,, 글에 잘못된 내용이 있으면 피드 부탁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