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공부, 여행 리뷰해요~~!!
여행과 음식

규동 맛집! 샤로수길 지구당 (서울대입구역, 관악구청 혼밥/혼술)

by 하나리나 2021. 11. 1.
반응형

점심 때 여러번 찾아갔으나 매번 닫혀있었던 지구당,,

 

오늘 저녁에 찾아가서 먹고 왔습니다.

(식당 입구 사진을 못찍었어요. 죄송합니다 ㅠ.ㅠ)

 

음식 사진 전에 꿀팁 3가지를 먼저 말씀드리겠습니다!

  1. 점심 장사를 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2. 저녁 장사는 17~21시까지이고, 일요일은 휴업입니다.

  3. 원래는 다른 메뉴도 팔았으나, 지금은 규동만 판매하고 있습니다.

 

 

위 내용은 가시기 전에 확인하고 가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제로 페이도 가능하네요~~

샤로수길 지구당 규동

 

메뉴는 되게 간단했어요!

 

샤로수길 지구당 규동
샤로수길 지구당 규동

 

 

바로 규동을 시키니 곧 반숙장국이 먼저 나옵니다.

 

샤로수길 지구당 규동

뜨겁다고 하셔서 반숙도 뜨겁다고 생각했는데 반숙은 차가웠어요.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ㅎㅎ

 

그리고 잠시 후 나온 #규동!

나오기 전에 규동을 가위로 잘게 잘라주시더군요

 

샤로수길 지구당 규동

 

 

샤로수길 지구당 규동

반숙을 올려서 터뜨리고 젖가락으로 비벼가며 먹었습니다 ㅎㅎ

 

점심에 먹을 수 없다는게 너무 아쉽지만,, 그래도 소고기가 참 부드러운 그런 규동이었습니다. 

다음번에 갈 땐 곱빼기로 먹어봐야겠습니다. ㅎㅎ

아! 그리고 혼자 오셔서 맥주와 함께 드시는 분도 계시더라구요~~ 낭만 있으신 분 부럽습니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