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공부, 여행 리뷰해요~~!!
여행과 음식

스타벅스 골든 미모사 그린티!

by 하나리나 2023. 2. 8.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간단한 스타벅스 음료 리뷰 하려고 합니다.
너무 맛있어서 짧지만 리뷰 해봅니당 ㅎㅎ

“골든 미모사 그린티”
오렌지, 모스카토, 그린티가 어우러진 살짝 상큼하고 매우 달콤한 무알톨 칵테일이에요!! *모스카토는 포도 품종으로써, 머스켓을 이탈리아에서는 모스카토라고 한답니다. 와인을 만드는 데 자주 쓰인다고 하네요 ㅎㅎ

먼저 저는 스타벅스 어플로 주문했습니다.
(사이렌 오더)

벤티로!!
이렇게 생겼구요. 살짝 섞어서 먹었네용. 색상이 아래로 가면서 이쁜 모습입니다. 아래에 약간 씹히는 것이 있는데 뭔지 잘 모르겠네욤 흠~~


커피가 부담스러운 저녁 시간대에 달달하고 상큼한 골든 미모사 그린티 추천합니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