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공부, 여행 리뷰해요~~!!
여행과 음식

오제제! 서울역 돈가츠 맛집#2 (특등심 돈가츠, 자루 우동)

by 하나리나 2023. 3. 26.
반응형

오제제에 다시 한 번 방문할 기회가 생겼습니다.

 

이번엔 특등심 돈가츠 하나와 자루 우동 하나를 먹었습니다. (혼자 다 먹었습니다 ㄷㄷ)

 

가격은 꽤나 비싸지만 특별한 날에 한 번 먹어보면 후회 없으실 겁니다 ㅎㅎ

(돈가츠, 새우, 우동 모두 맛있습니다!!)

 

# 등심 돈가츠 리뷰는 아래 링크를 참고해 주세요!

서울역 오제제! 돈가스 맛집 (등심카츠 리뷰) (tistory.com)

 

서울역 오제제! 돈가스 맛집 (등심카츠 리뷰)

안녕하세요. 서울역 근처 맛집 리뷰를 시작하겠습니다! 서울역에 출장을 갔다가 오후 5시 즘 일이 끝나서, 근처 맛집인 오제제에 방문하였습니다. 오제제 정문 사진입니다. 오제제, 11시~21시까지

hachinara.tistory.com

 

# 특등심 이란?

특등심은 상등심 이라고도 하며, 일등급(상급의)의 등심 이라는 뜻이 있습니다.

특등심은 돼지 등심의 부위 중에서 등심과 등심 덧살 (가브리살)이 함께 붙어 있는 부위라고 생각 하시면 되겠습니다.

 

# 오제제 특등심 돈가츠 + 새우튀김

 

아래와 같은 접시로 음식이 구성됩니다. 

먼저 특등심의 경우 등심 부위와 적색의 지방 부위가 적절히 붙어 있고, 매우 큼지막하게 썰어서 주십니다.

살코기 부분은 정말 사르륵 녹고 지방 부위와 함께 하면 더 맛있습니다. 사람에 따라서는 지방 부위에 호불호가 있을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실타래가 돌돌 감겨 있는 듯한 새우 튀김은 제가 먹어본 새우 튀김 중 제일 맛있었어요! 달달한 튀김에 쌓여 있고, 뒤에 보이시는 트러플 소스에 찍어먹으니 처음 먹는 새우 튀김에서 감동을 느꼈습니다..

서울역 오제제

돈가츠를 확대하면 이렇게 생겼습니다. ㅎㅎ

서울역 오제제

 

자루 우동도 한 번 시켜 보았는데요.

아래와 같이 얼음에 둘러 쌓인 면과, 찍어 먹는 쯔유 통이 있습니다.

쯔유에 파, 무, 와사비를 취향껏 넣어서 드시면 됩니다. 이 자루 우동은 면이 아주 쫄깃하고 쯔유가 취향을 타지 않을 맛이라서 누구든지 좋아할 것 같다고 생각이 들었어요. 다만 좀 비싼 편이죠.. 하지만 비싼값을 하는 것 같습니다..ㅎㅎ

서울역 오제제

 

서울역 오제제
서울역 오제제

 

오늘은 이전에 오제제를 리뷰 했었기 때문에 음식 위주로 간단히 리뷰를 해 보았습니다.

 

다소 가격이 있는 서울역 오제제 이지만, 그만큼 정말 맛있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인기도 많은 듯 하구요.

 

특히, 샐러드 소스, 소금, 돈가츠 소스와 같이 사이드로 나오는 음식의 퀄리티가 높아서 정성이 더욱 느껴지는 맛이었습니다.

 

특별한 돈가츠가 생각나실 때에는 서울역 오제제를 추천 합니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