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공부, 여행 리뷰해요~~!!
여행과 음식

작은도쿄! 숙대입구 텐동 맛집

by 하나리나 2023. 3. 27.
반응형

이번에 소개해 드릴 식당은 텐동 맛집인 작은도쿄 입니다.

 

우연히 숙대 입구를 지나가다가 들어가게 된 식당인데 어느 순간 웨이팅이 엄청 길어서 알아보니 잘 알려진 맛집 이더군요 ㅎㅎ

 

메뉴는 아래와 같고, 저는 특상텐동(점심, 저녁 10그릇 한정)을 먹었습니다!!

 

바로 앞에서 이렇게 튀겨주시니 음식에 대한 신뢰도가 올라가고 배는 더욱 고파집니다 ㅎㅎ

특상텐동은 이런식으로 나오구요.

튀김을 한쪽 그릇에 담으면~~

이렇게 양이 아주 많아서 그릇에 다 못 담을 정도가 됩니다 ㅎㅎ

파와 간장을 적절히 넣으셔서 튀김과 함께 드시면 정말 맛있더라구요!!

 

텐동 맛집으로 알려진 몇몇 곳을 가봤으나 생각보다 기대 이하이고 좀 많이 느끼했었습니다.

 

그런데 작은 도쿄는 정말 맛있었어요! 

물론 식사 후반부에는 느끼함이 조금 올라오긴 했지만 다른 곳보다 훨씬 덜했으며, 파와 함께 곁들여 먹으니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ㅎㅎ

 

# 특상텐동에는

장어, 새우, 오징어, 연근, 단호박, 꽈리고추, 버섯, 김이 들어가구요.

저는 장어, 오징어, 꽈리고추가 특히 맛있었던 것 같아요!!

 

여러분들도 한 번 드셔보시고 가장 맛있었던 튀김이 어떤 것인지 공유해주세요~~!!ㅎㅎ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