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공부, 여행 리뷰해요~~!!
여행과 음식

농민백암순대! 순대국 대존맛집

by 하나리나 2023. 6. 25.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 소개해드릴 식당은 너무나도 유명한 "농민백암순대" 입니다.

 

선릉역에서 정말 유명하죠? ㅎㅎ 분점도 줄서서 먹을 정도로 너무너무 유명한 곳입니다 ㅎㅎ

 

본점의 경우 오픈은 11시 10이었구요.

평일 10시 30분에 대기하러 갔는데 이미 사람이 많았습니다. ㄷㄷ

10시 30분에 바로 웨이팅을 걸어놓았구요. 입장 시간은 약 11시 30분 이었습니다.

(농민백암순대 선릉 본점의 경우 일요일은 휴무에요!)

 

이렇게 일찍 왔는데도 이미 많은 직장인들이 대기 중이었슴돠 ㄷㄷ ㅋㅋㅋ

농민백암순대

기다리며 간판 사진도 찍어봤네욥 ㅇㅅㅇ

농민백암순대

농민백암순대

제가 시킨 음식은 '국밥정식 특' 이었습니다.ㅎㅎ

 

순대국은 이렇게 나오구요.

농민백암순대

 

수육+순대는 이렇게 나옵니다.

농민백암순대

 

수육은 야들하니 정말 맛있구요. 순대국은 좀 특이한데 너무 맛있었어요. 한국인이라면 모두가 좋아할 그런 순대국이었구. 오래 고아 끓여낸 육수에 맛있는 순대와 다대기가 어울어져서 너무너무 맛있 좋았습니다.

(들깨를 넣을 수 있었는데요, 공용 수저가 없어서,, 이 부분은 좀 개선이 필요해 보였습니다.. )

 

농민백암순대

 

리뷰를 위해 다시 사진을 보니 또 먹고 싶어지네요. 줄만 어떻게 금방 설 수 있다면 매일 가고 싶은 그런 맛입니다.

여름이라 덥지만 이열치열로 이겨내 보아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