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공부, 여행 리뷰해요~~!!
여행과 음식

연신내역 돈까스 맛집 카츠고엔

by 하나리나 2023. 9. 19.
반응형

연신내역 근처의 돈가스 맛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카츠고엔

로스카츠(등심), 히레카츠(안심), 특상 로스카츠(윗등심 - 가브리살), 치즈카츠 등 골고루 맛있는 돈까스를 먹을 수 있는 집입니다.

 

 

저는 둘이서 모듬카츠(등심+안심) 하나와 특상 로스카츠 하나를 주문 했습니다.

 

결론은, 안심과 특상 로스카츠는 굉장히 맛있었구요. 등심은 조금 앞의 둘에 비해 조금 퍽퍽했습니다.(퍽퍽했지만, 그만큼 더 단백한 느낌이 있었어요!)

 

특상 로스카츠

먼저 특상 로스카츠에요. 윗등심 부위라서 가브리살이 붙어 있는 부위죠. 그래서 살코기와 지방 부분이 적절한 조화를 이루어 극강의 맛을 냅니다. 튀김이 참 잘 바삭하게 잘 되어 있구요. 고기와 떨어지지 않게 잘 튀겨졌네요.

 

모듬 카츠

모둠 카츠 입니다. 

 

모듬 카츠의 안심과 등심을 비교한 사진이에요.

안심은 정말정말 부드러웠어요. 등심은 안심에 비해 덜 부드러웠지만, 지방 부분이 있어서 조화로운 맛으로 먹기 좋았어요.

 

가격에 비해 양도 적지 않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요즘 서울에 유명한 카츠집은 카츠고엔보다 더 많이 비싸죠.. 

좋은 가격에 좋은 돈까스를 먹을 수 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다 먹고선 매실까지 주시네요^^ ㅎㅎ 

잔도 너무 귀여워용

 

이렇게 싹싹 다 먹었답니다. ㅎㅎ

 

연신내역 맛집으로 돈까스 어떠세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