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공부, 여행 리뷰해요~~!!
여행과 음식

제주 청파식당! 구좌읍 고등어회 대존맛집!

by 하나리나 2023. 12. 19.
반응형

제주 고등어회 맛집 청파식당

 

제주 구좌읍 근처에 고등어회 맛집이 있다고 하여 방문하였습니다.

 

성산 쪽 가시는 분들도 가는 길에 구좌읍을 잠시 들러서 가볼만 하실 것 같으세요 ㅎㅎ

 

제주 청파식당 꿀팀

포장도 가능하니, 포장하셔서 근처 숙소에 가셔서 드셔도 참 좋습니다. (나름 꿀팁 ㅎ)

제주 구좌 청파 식당

 

가게 앞에는 관리가 잘 된 수조가 있고, 고등어가 뱅글뱅글 헤엄치고 있어여 ㅋㅋㅋ

제주 구좌 청파 식당

 

이런 곳에 오면 '회 먹는 방법'을 따라서 먹으면 재밌습니다.

청파 만의 공지도 있으니 읽어보시와요 

제주 구좌 청파 식당

 

메뉴는 많습니다.

저희는 둘이서 활고등어회 대자 하나 먹었습니다. 양이 꽤나 많습니다.

소조 한 잔 하실 거면 탕이 있는 대자 나쁘지 않습니다.

이런 곳에 오면 또 돈 쓰는 재미가 있죵

 

제주 청파식당 메뉴 가격

제주 구좌 청파 식당 메뉴 가격

 

탕을 제외한 한 상입니다.

밑반찬은 쌈, 김, 각종 야채가 있구요.

신선한 고등어를 꽤나 두껍게 썰어주십니다. 굉장히 신선하구요.

특히, 고등어는 금방 맛이 가니까 빠르게 먹어주세요!

제주 구좌 청파 식당

 

고등어회 클로즈업~~ 입니다. ㅎㅎ

제주 구좌 청파 식당

 

먹는 방법을 따라서 김 + 고등어 회 + 특재 소스 (생강+양파+부추) 올려서 먹어줍니다.

감동적입니다..

제주 구좌 청파 식당

 

쌈도 먹어봅시다.

저는 원래 상추파인데요. 깻잎도 같이 먹었어요. 

깻잎 + 상추 + 백김치 같이 먹으면 참 맛있읍니다..

제주 구좌 청파 식당

 

마끼처럼도 먹어봤습니다.

김에 밥을로기ㅗ 돌려서 와사비 올려드셔보세요 ㅎㅎ

제주 구좌 청파 식당

 

탕도 맛있어요. 안에 고기 많습니다!!

제주 구좌 청파 식당

 

 

고등어회는 육지에서 흔치 않은 것 같아요.

제주도 가서 드셔보시면,, 회나 생선을 싫어 하시는 분도 충분히 맛있게 드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싱싱하게 자리에서 뜨는 고등어 드셔보시길 꼭 권해드립니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