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공부, 여행 리뷰해요~~!!
여행과 음식

제주 한아름식당! 표선 현지인 생고기 맛집

by 하나리나 2023. 12. 17.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글을 씁니다..!

 

오늘 소개해드리는 맛집은 제가 제주도 갈 때마다 꼭 가려고 하는 한아름식당 입니다.

 

몇 년 전까지만 해도 현지인 식당이라 외부인은 잘 없었는데요, 요즘은 관광객으로 북적북적 합니다. ㅎㅎ

 

간판에 연륜이 흘러 넘칩니다 ㅋㅋㅋ

제주 표선 한아름 식당

 

얼핏 보면 식당인가? 싶지만,, 식당 맞습니다!!ㅋㅋㅋㅋㅋ

제주 표선 한아름 식당

맛집 특. 메뉴가 하나임. 

대박입니다. 메뉴가 생고기 단 하나이구요. 200g에 12,000원으로 가격이 굉장히 혜자롭습니다.

제주 표선 한아름 식당 메뉴

 

생고기는 이렇게 나옵니다. 고기가 아주 좋습니다.

요즘은 숙성고기가 인기몰이를 하고 있지만, 이런 신선한 생고기라면 언제든지 환영입니다.

제주 표선 한아름 식당

이집의 또 다른 장점은 솥뚜껑 위에다가 고기를 구워먹는 것 과

매우 신김치를 준다는 것입니다. (고기랑 같이 구워먹으면 일품입니다..!)

제주 표선 한아름 식당

 

구워 봅시다 ㅎㅎ

제주 표선 한아름 식당

제주 표선 한아름 식당

 

마이야르 잘 시켜 주고용~~ 계속 구워서 먹어봅시다 ㅎㅎ

제주 표선 한아름 식당

 

김치와 함께 먹다보면.. 자연스럽게 더 시키게 됩니다.

뒤에 솥뚜껑에 더 많은 고기가 올려져 있는 것이 보이실 겁니다..

둘이서 4인분 뚝딱 했습니다.

제주 표선 한아름 식당

 

비계와 살코기가 참 조화롭습니다.

제주 표선 한아름 식당

 

 

식사가 끝났습니다.

서울에서는 개인적으로 영등포의 숙성 가브리살이 맛있는 동래정을 참 좋아하는데요.

 

제주도에서는 한아름식당이 최고인 것 같습니다.

흑돼지나 다른 돼지도 맛있지만, 이 집만의 솥뚜껑+신김치+신선한 생고기 조합이 저에겐 참 좋습니다.

 

표선쪽 가시는 분들은 꼭 한 번 가보시길 추천 드립니다!!ㅎㅎㅎ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