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공부, 여행 리뷰해요~~!!
여행과 음식

연신내역 근처 피자 맛집! vivo (비보)

by 하나리나 2023. 10. 24.
반응형

오늘 간단하게 리뷰할 식당은 연신내역에서 분위기 있게 피자를 먹을 수 있는 비보(VIVO) 입니다!!

 

연신내역에 MZ 냄새 물씬 나는 식당들이 참 많이 생겨나고 있습니다 ㅎㅎ

그 중 하나가 바로 vivo가 아닐까 생각이 드는데요.

 

식당 앞에 메뉴가 있으니, 들어오기 전에 부담없이 구경하면서 메뉴를 고민할 수 있겠더라구요!

 

확실히 내부 인테리어와 분위기가 너무너무 좋았습니다!!

조명이 이쁘니 핫소스를 찍어도 이쁘게 나오더라구요 ㅎㅎ

 

저희는 불고기 피자 라지를 시켰습니다. (+콜라)

콜라를 찍어도 잘 나오네요 ㄷㄷ

불고기가 많이 들어가더라구요.

그리고, 피자를 8등분 하는것이 아니라 32등분으로 다소 잘게 잘라 줍니다!

작은 조각 한 조각씩 먹으면 되겠더라구요 ㅎㅎ

연신내역 비보 불고기 피자
연신내역 비보 불고기 피자

 

화덕 피자 답게 도우에서 화덕에 구운 맛이 스멀스멀 올라오구요. 아무래도 굽자마자 나오기 때문에, 피자에서 연기가 날 정도로 아주 따뜻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여러 토핑이 들어가지만 무엇보다 불고기 피자 답게 불고기가 많이 들어 있어서 좋았습니다. ㅎㅎ

 

이곳 메뉴가 매력적인 것이 많아서 다음번엔 다른 음식에 꼭 한 번 도전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추운 겨울이 다가 오고 있어요.

분위기 있는 곳에서 피자 한 조각 하면 어떨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