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공부, 여행 리뷰해요~~!!
여행과 음식

츠케루! 홍대입구 라멘 맛집, Tsukeru! A famous restaurant at Hongdae

by 하나리나 2023. 8. 19.
반응형

츠오늘 리뷰할 곳은 홍대 근처의 라멘 맛집 '츠케루'입니다!!

츠케루는 홍대입구역 9번출구에서 홍대 방향으로 올라오시는 방향에 있습니다.

 

저는 토요일 저녁 6시 즘에 갔는데, 앞에 5팀 정도 있어서 약 30분 정도 대기를 하고 입장하였습니다.

아래 사진을 보시면 가게 앞에 웨이팅하실 수 있는 기계가 있구요. 

인원, 핸드폰 번호를 입력하시면 카카오톡으로 알림이 옵니다.

홍대 맛집 츠케루

메뉴 사진은 못찍었네요 ㅠㅠ

츠케멘+덮밥 세트를 시켰습니다. (덮밥의 이름은 까먹었습니다. 죄송합니다 ㅠㅠ)

 

아래와 같이 먹는 방법을 숙지해 주시구요 ㅎㅎ

홍대 맛집 츠케루

츠케멘은 아래와 같이 면과 국물이 따로 나옵니다.

면을 국물에 적셔서 드시면 됩니다! ㅎㅎ

 

면은 아주 쫄깃쫄깃 했구요. 200g과 300g 중 고를 수 있는데, 아래 사진은 300g의 양입니다.

고기가 하나라 아쉽지만, 꽤 큽니다!

홍대 맛집 츠케루

적셔먹는 국물(육수?)는 잘 끓인 돼지국밥의 국물 느낌이 납니다. 

실제로 국물 안에 소량의 돼지고기도 있습니다.

홍대 맛집 츠케루

세트로 시킨 덮밥인데요.

빨간색은 어떤 알인것으로 보이네요. 맛은 있지만 개인적으로 쪽파의 쓴 향이 좀 강해서 조금 아쉬웠습니다.

홍대 맛집 츠케루

 

 

평소 돈코츠 라멘만 자주 먹다가 처음으로 츠케멘을 먹어봤는데요.

특이하면서도 입맛에 맞아서 너무 좋았습니다. 양도 많았고, 끝나고 주시는 따뜻한 육수를 국물에 섞어 먹으니 마지막으로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