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공부, 여행 리뷰해요~~!!
여행과 음식

가평은 역시 막국수와 메밀전! "청하가든"

by 하나리나 2022. 6. 27.
반응형
반응형

날 좋고 휴가철인 요즘, 가평 놀러가시는 분들이 참 많습니다!

 

가평하면 막국수와 메밀전이 유명한 건 다들 아시죠?ㅎㅎ

 

약 2년 전에 갔을 땐 애완견 동반이 가능했던 것으로 기억하구요, 애완견 데려가실 분들은 한 번 확인해보시고 가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ㅎㅎ

가평 청하가든

 

그럼 제가 먹은 음식을 리뷰하겠습니다.

 

먼저, 막국수 입니다. 메밀막국수 이구요. 동치미국물을 넣어서 야무치게 먹었습니다.

면이 고소하니 참 맛있었습니다.

가평 청하가든

 

다음으로 메밀전이에요! 메밀로는 전병으로 많이 먹어봤는데, 메밀전은 오랜만에 먹어보는 것 같습니다. 바삭하니 맛있었던 것 같고, 양넘장으로 나오는 절인 고추와 함께 먹으니 매콤하게 맛있었어요! ㅎㅎ

가평 청하가든

 

이렇게 재미있게 잘라서도 먹었습니다.ㅋㄷ

가평 청하가든

 

가평은 경치 좋은 곳이 많죠~~

식사하시고 자라섬 산책하시면서 소화시키고 건강도 챙기시면 좋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자라섬 사진 몇 장 올려드리고 오늘의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가평 자라섬
가평 자라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