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공부, 여행 리뷰해요~~!!
여행과 음식

광교중앙 갤러리어 백화점 돈까스, 정돈!

by 하나리나 2022. 6. 27.
반응형
반응형

광교중앙에 볼 일이 있어서 갔다가 돈까스로 유명한 '정돈'에 갔습니다.

주말이라 그런지 오후 3시인데도 줄이 꽤 길었습니당.

갤러리아 백화점 정돈

저희는 등심돈카츠, 치킨카츠, 멘치카츠, 카레추가 이렇게 먹었습니당.

 

먼저 등심돈카츠 입니다. 요즘엔 이런 돈카츠집이 굉장히 많은데 무난한 등심으로 먹을 수 있었습니다.

양은 가격대비 괜찮게 많은 편이었던 것 같구요. 좋았던 것은 송로 버섯 향 소금을 준 것이었습니다. 처음 먹어본 것이었는데 향이 되게 특이하고 카츠를 되게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등심이지만 부드럽게 육즙도 추왁 퍼지고 맛있게 먹었습니다.

갤러리아 백화점 정돈
갤러리아 백화점 정돈

 

두 번째는, 저는 개인적으로 치킨카츠를 좋아하지 않는데, 이건 대박이었어요. 너무너무 부드러워서 입에서 살살 녹는 맛이었어요. 사진은 너무 못 찍었지만 ㅜㅜ 정말 부드럽고 맛있었고, 특히 카레랑 같이 먹을 때 정말 맛있었어요!

갤러리아 백화점 정돈

세 번째로는, 고기와 야채 치즈 등이 들어간? 처음 먹어보는 멘치카츠입니다. 이것도 사진은 못 찍었는데,, 특이한 맛이었는데 맛있었어요 ㅎㅎ

갤러리아 백화점 정돈

 

마지막으로는 카레입니당.

카레는 밥도둑이지만 조금 맵습니다. 매운 것을 싫어하시는 분들은 비추!

오늘 사진은 다 못찍었네요 ㅜㅜ 다음엔 더 이쁘게 찍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갤러리아 백화점 정돈

 

편안한 장소에서 특이한 카츠를 접하고 싶으신 분들에게 정말 강추입니다.

만약 재방문 한다면, 개인적으로 등심은 좀 무난했기에, 특이한 카츠들을 또 먹어보고 싶네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