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공부, 여행 리뷰해요~~!!
여행과 음식

스타벅스 아포가토! (자바 칩 바닐라 / 자바 칩 초콜릿 아포가토)

by 하나리나 2022. 7. 25.
반응형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스타벅스 아이스크림 메뉴인 아포가토를 리뷰하려고 합니다~~

 

저는 화곡동점 스타벅스에서 자바 칩 바닐라 아포가토, 자바 칩 초콜릿 아포가토를 각각 하나씩 구매하였습니다.

 

사이렌 오더를 사용하면 앉아서 편하게 주문할 수 있다는 것 다들 아시죠~?

별 적립까지 해주니 꼭 사용하시고 혜택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ㅎㅎ

화곡동점 스타벅스 아포가토

 

아포가토는 아래 사진처럼 나오더라구요.

은색 직사각형 쟁반 위에 컵과 스푼을 올려서 줍니다.

 

두 개 아포가토 모두 자바 칩으로 시켰기 때문에, 네모난 자바칩이 올려져 있습니다.

에스프레소 위에 크게 한 스쿱 떠서 이쁜 동그라미 모양으로 잘 올라가 있네요 ㅎㅎ

스타벅스 아포가토

자바 칩이 이렇게 보면 많이 안 보이지만, 아래쪽에 좀 더 깔려 있었습니다. 

스타벅스 아포가토
스타벅스 아포가토

 

생각보다 아이스크림이 딱딱해서 처음에 스푼으로 떠 먹기 힘들었어요 ㅋㅋㅋ

그래서 먹다보면 아래 사진처럼 아포가토가 다 조사?집니다 ㅋㅋ

스타벅스 아포가토

 

맛은, 초콜릿 아포가토는 초코맛이 굉장히 진하고 달았어요.

달고 초콜릿 향이 강한 아이스크림을 좋아하시는 분은 드시면 좋을 것 같구요.

 

바닐라는 적당히 달아서 제 입 맛에 더 맞았던 것 같아요.

 

새로운 에스프레소, 혹은 커피도 당기고 단 음식도 생각날 때 한 번씩 먹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