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공부, 여행 리뷰해요~~!!
여행과 음식

선릉역 돈그리아! 스테이크 목살, 갈매기살, 삼겹살 리뷰

by 하나리나 2022. 7. 27.
반응형

선릉역에서 유명한 돈그리아에 갔습니다!

유튜브에 나오고 나서 되게 유명해 졌다고 하더라구요.

 

큰 간판이 없어서 첨에 못 찾았어요 ㅋㅋㅋ 지도 따라서 가면 1층에 있습니다!

선릉역 돈그리아

먼저 스테이크 목살과 갈매기살을 시켰습니다. 목살의 경우 2인분 단위로 주문이 가능했구요. 

목살은 1인분 기준 180g 이라서 양 자체는 적은 편이 아니었어요.

 

선릉역 돈그리아 스테이크 목살과 가브리살

 

고기는 이렇게 직접 구워주십니다.

선릉역 돈그리아 스테이크 목살과 가브리살
선릉역 돈그리아 스테이크 목살과 가브리살

 

첨에 먹은 가브리살이에요.

불맛도 은은하게 올라오면서, 요새 맛있는 고기집에서 먹으면 느낄 수 있었던 그런 맛이었어요.

굉장히 맛있었어요.

선릉역 돈그리아 가브리살
선릉역 돈그리아 스테이크 목살

 

선릉역 돈그리아 스테이크 목살

목살도 맛있긴 했는데 목살은 특히 비계 부분이 맛있었어요.

 

목살과 가브리살 중에선 가브리살이 좀 더 맛 났던 것 같아요! (개인적인 입맛 ㅎ)

 

삼겹살도 한 번 시켜봤어요. 무수한 칼집이 새겨진 삼겹살이 나왔어요.

선릉역 돈그리아 삼겹살
선릉역 돈그리아 삼겹살

숯불을 그대로 쓰다보니 아래에서 올라오는 숯불 때문에 살짝 그을리긴 했어요.

선릉역 돈그리아 삼겹살

그래도 삼겹살은 맛있었어요. 좀.. 특이한? 삼겹살이란 생각이 들었구요. 저는 되게 괜찮게 먹었는데 친구는 앞에 두 개에 비해 많이 실망스럽다고 하더라구용. 저는 숯불이 올라와서 많이 그을리게 되는 것 제외하고, 맛은 맛있었답니다.

(그래도 가브리가 1등!)

선릉역 돈그리아 냉면

아 참! 중간에 된장술밥을 시켰는데, 이게 대박입니다. 이렇게 먹다가 버터를 넣고 비벼서 약간 죽처럼 먹는데 엄청 맛있습니다. 고기랑 같이 드시는 것 강추합니다~~! (냉면은 평법했어용)

선릉역 돈그리아 된장술밥

 

다음번에 가게되면 항정살을 한 번 먹어보고 싶구요. 가브리살도 또 먹을 것 같습니당 ㅎㅎ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