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공부, 여행 리뷰해요~~!!
여행과 음식

운산채 쌈밥! 광명 맛집

by 하나리나 2022. 7. 19.
반응형
반응형

근교에 갔다가 운산채 쌈밥에 쌈밥을 먹으러 갔습니다!

 

운산채 쌈밥

 

숯불 우렁 쌈밥 3인분을 주문하였습니다.

상차림으로 쌈이 먼저 나오는데 종류와 양이 어마어마했습니다 ㅋㅋㅋ

 

운산채 쌈밥
운산채 쌈밥

 

그리고, 우렁된장과, 된장찌개가 나왔습니다.

된장찌개는 무난했고, 우렁된장은 되게 맛있었어요! 밥이랑 먹어도 좋고, 쌈에 올려 먹어도 좋고, 그냥 먹어도 맛있었답니다 ㅎㅎ

운산채 쌈밥
운산채 쌈밥

 

메인은 당연히 고기!죠 돼지고기인데 숯불향이 은은하게 올라고오 양념도 호불호 없이 누구나 좋아할 그럴 맛이었습니다 ㅎㅎ

운산채 쌈밥

 

 

쌈은 되게 많았는데, 저는 양배추, 상추, 깻잎 위주로 먹었던 것 같아요 (흔히 먹어봤던 녀석들.. ㅎㅎ:) )

 

아쉬웠던 점은,, 잡채가 나왔는데 너무 떡져있어서 먹기가 불편했습니다. 

 

손님이 많아서 회전이 잘 될 터인데 그에 비해 잡채 상태가.. 흠 그거 하나 아쉬웠고 나머지는 맛있었습니다~~! 

 

주차장도 널널해요~~

 

더운 여름날에 운산채 쌈밥에서 건강에 좋은 쌈밥 어떠신가요~~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