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공부, 여행 리뷰해요~~!!
여행과 음식

샤로수길 맛집, 고기굽는남자! 무한리필

by 하나리나 2022. 10. 7.
반응형

오늘 리뷰할 곳은 양념구이 무한리필 집인 고기굽는남자 입니다~~!

샤로수길에 위치해 있지만 굉장히 저렴한 가격으로 돼지 양념구이를 판매하는 고기굽는남자 입니다:)

양념구이 무한리필도 있지만 돼지고기, 소고기의 다양한 부위와 추가메뉴도 많아서 선택의 폭이 굉장히 넓습니다 ㅎㅎ


아래 사진은, 돼지고기를 받은 상태입니다. 첨에 주문하면 매우매우 많이 주시는데, 절반 정도를 불판 위에 올리고 찍은 사진이에요. 절반이나 덜어 냈는데도 이만큼이나 남았어요 ㅋㅋㅋ 인심이 정말 후하십니다 ~_~

그럼 돼지고기를 이쁘게 깔아주겠습니다. 마늘을 좋아하니 마늘도 함께 구웠어요 :)

중간중간 불쇼도 해줍니다.
아무래도 양념이 된 고기라서 자주 뒤집어 줘야 하더라구요. 안그러면 금방 타요 ㅠ.ㅠ
팔은 아프지만 입은 행복하다 ..

불쇼도 했으니 익은 고기를 야무치게 먹었답니다 ㅎ.ㅎ

비냉도 시켰는데 성격급한 우리 아씨가 나오자마자 잘라부렀으요 ㅋㄷ
냉면도 쫄깃하니 맛있었어요! 담엔 차돌라면이나 차돌된장을 도전해봐야겠어용 ㅋㅋㅋ


물가가 너무 많이 올랐습니다…
저렴한 가격에 돼지고기를 무한으로 먹을 수 있는 고굽남! 고기굽는남자 였습니다~~

반응형